새 학년 준비, 새학기를 맞이하는 특별한 방법
비대면 수업 수강으로 새 학년을 특별하게 맞이할 수 있습니다.
벌써 개학이야? 라는 생각이 문득문득 떠오를 만큼 코앞으로 개학이 다가왔습니다.
설 명절을 잘 보내고 나니, 벌써 개학이 기다리고 있죠.
언제나 새 학년을 맞이하는 일은 두렵습니다.
우리 아이도 두렵고 학부모님도 두렵죠.
옆집 아이는 방학 동안에 무엇을 공부했을까? 어떻게 공부했을까?
그 짧은 두 달 동안 우리 아이는 특별하게 공부한 것이 없는데, 뒤처지면 어떡하지?
조금 뒤처지면 어때요. 학기 중에 열심히 달려온 우리 아이도 잠시 쉬는 시간을 갖고 재정비하는 시간이 방학인걸요.
그런데도 불안한 마음을 숨길 수 없는 우리 학부모님을 위해 준비했습니다.
발등에 불 떨어진 초등 고학년 안성맞춤 비대면 수업!
5학년, 6학년 친구들을 위해 마련한 비대면 수업 수강하고 새 학년을 특별하게 맞이해보세요.
초등 인강, 스스로 학습 능력 키우는 골든타임 잡는다.(Click!)
특별한 비대면 수업 1. 독서 논술
- 독서 논술 수업으로 배우는 마음 표현의 기술! <진정한 챔피언>
그림책 <진정한 챔피언>을 읽고 나에 대해서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수업이에요.
나를 표현하는 발표를 할 수 있는 내용으로 수업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.
독서 논술 수업인데 발표한다니! 조금 익숙하지 않을 수 있는데요.
사실 ‘독서’는 책을 읽는 것이 전부가 아니에요.
책을 잘 읽었다면 글로 생각을 표현할 줄 알아야 하죠.
읽고 쓰고 말하면서 진정한 ‘독서’를 배울 수 있는 ‘특별한’ 수업이랍니다.
초등 고학년 필수인 독서역량! 초등 5학년, 6학년 위한 특별 맞춤 비대면 수업!
2018년 OOO 선정작인 <진정한 챔피언>을 제대로 읽고 다양한 독후 활동으로 새 학년 준비해요.
OOO 선정? OOO의 정답과 <진정한 챔피언> 책 내용은 여기서 확인하세요!(Click!)
특별한 비대면 수업 2. 현대 시
- 중고등 필수 현대 시! 잠 못 드는 밤 시는 내리고: 1부
현대 시 필사, 낭독, 해석: 총 5부작 수업으로 중고등 필수 현대 시 100편을 쉽고 재미있게 공부해요.
개화기부터 광복 이전까지의 현대 시를 읽고 접하면서 역사와 국어를 한 번에 공부할 수 있는 특별한 비대면 수업!
중학교 국어가 벌써 걱정되는 초등 고학년 친구들을 위해 야심 차게 준비했어요.
수능 국어 문학 영역에서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문제 유형이 바로 현대/고전 시 문제라고 합니다.
현대/고전 시는 작품 수가 너무 많고 생소한 표현과 국어 개념이 활용되기 때문에 우리 학생들이 내용 해석과 문제 풀이를 어려워하는 것이죠.
학생들의 발목을 잡는 현대 시! 우리 아이 발목까지 잡게 내버려 둘 수 없다면?!
초등 5학년, 6학년 우리 아이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현대 시 비대면 수업 선택하고 중학교 국어까지 대비하세요!
국어를 좋아하는 4학년 초등학생과 중학교 1학년 2학년 친구들도 함께 수강할 수 있답니다~!
특별한 비대면 수업에서 추천하는 특별한 현대 시 100편 대공개! 클릭 한 번으로 확인하세요!(Click!)
특별한 비대면 수업 3. 북토크와 생각 글쓰기
- 북토크와 생각 글쓰기: 청소년 소설과 고전으로 성장하는 시간
책은 어떻게 읽어야 할까요?
글은 어떻게 써야 하는 것일까요?
3월 2일이면 개학인데, 제대로 글을 쓰고 생각을 표현할 줄 모르는 우리 아이 문해력이 부족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나요?
사실 글을 제대로 쓰지 못하거나 생각을 잘 표현할 줄 모르는 것이 아니에요.
자신감이 조금 더 필요해서 자신감이 생길 때까지 시간을 두고 기다리는 것이랍니다.
그 시간이 너무 길어지지 않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특별한 비대면 수업이 우리 아이에게 필요해요.
아이의 글을 재미있게 읽어주고 아이의 생각을 경청해주는 선생님, 친구들을 많이 만나면 우리 아이 자신감도 쑥쑥 올라간답니다.
인문, 경제, 사회, 역사, 수학 등등 배워야 할 것이 점점 많아지는 세상이지만, 시대와 국적을 불문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읽고 스스로 생각하는 능력이에요.
스스로 생각하고 잘 읽었다면 그것을 글로 표현하는 능력으로 아이의 문해력은 완성된답니다.
독서가 중요한 걸 너무 잘 알아요. 그래서 책을 읽으라고 하죠.
책 읽으라는 말은 쉽지만 책을 제대로 읽는 방법을 알려주기는 참 어려운 일인데요.
신개념 OOO 시간을 통해 내면이 성장하는 수업을 경험해보지 않으시겠어요?
OOO 시간으로 구성된 이 수업은 우리 아이가 책에 쏙 빠져들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.
답글 남기기